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1-20 오후 05:38: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행사알림
회사알림
 
뉴스 > 기획/특집
경주엑스포 여름 Pool축제 인기몰이…'엄지 척'
"싸고 볼거리 먹을거리도 많고 깨끗하고 경주 오시면 꼭 한번 와보세요"
수질관리·대형 그늘막 등 쾌적한 시설 호평
"물놀이, 미술감상, 경주 전망까지 일석삼조"
"가성비 갑!! 이틀째" 등 온라인 추천글 수두룩
대기업 대상 판촉활동 수도권 관광객 상승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인기가수 공연 진행
10일 DJ KOO 17일 원투24일 DJ춘자 공연
경북연합일보 기자 / 입력 : 2019년 08월 08일(목) 17:08
ⓒ 경북연합일보
'경주엑스포 여름 Pool(풀) 축제'가 방문객의 호평을 받으며 휴가철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재)문화엑스포는 지난달 27일 오픈 한 '경주엑스포 여름 Pool 축제'가 재미있는 물놀이 기구와 다채로운 공연, 깨끗한 시설, 친절한 운영 등 관광객의 찬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꾸준한 발걸음을 하고 있고, DJ공연과 함께 진행되는 '나이트 버블 비어파티'도 인기를 끌며 젊은 관광객들이 매일 저녁 경주세계문화엑스포를 찾고 있다. 특히 수질관리와 대형 그늘막 등 쾌적한 시설에 대한 관광객의 높은 점수와 온라인 후기가 이어지며, 경주엑스포가 기획력과 행사 운영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여름 풀 축제를 찾은 김준현(38·울산) 씨는 "방학을 맞아 아이들을 데리고 놀러왔다"며 "수영시설과 함께 푸드트럭 등 경주엑스포 내 시설들을 이용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친구들과 경주여행을 온 황지은(21·서울) 씨는 "낮에는 풀장에서 시원하게 수영을 하고 저녁에는 8시까지 운영하는 경주타워와 솔거미술관을 관람할 것"이라며 "더운 낮에는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저녁에는 신라문화와 미술 감상, 경주 전망까지 볼 수 있어 일석삼조"라고 즐거워했다.
 입장권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주엑스포 여름 Pool 축제 이용객 리뷰도 아주 긍정적이다.
 "대형 그늘막이 있어 햇볕걱정 없이 쾌적하게 놀았다", "그늘막이 신의 한수였네요. 올 여름방학 여기서 살래요", "수질 점검시간에도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이벤트 진행해줘서 넘 좋아요", "직원 분들도 친절합니다" 등의 시설과 운영에 만족한다는 글이 주를 이뤘다.
 "경주에 이런 곳이 생겨 너무 좋아요. 올 여름 몇 번 더 와야 겠어요", "가성비 갑!! 이틀째 오고 있음", "가격대비 완전 만족입니다", "싸고 볼거리 먹을거리도 많고 깨끗하고 경주 오시면 꼭 한번 와보세요"라고 추천하는 글도 수두룩하다.
 특히 경주엑스포는 삼성, 현대, SK, LG, 포스코, 코오롱 등 대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판촉활동을 펼쳐 수도권 관광객들의 방문비율이 높았다고 밝혔다.
 이밖에 어린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마련한 교육체험 프로그램도 인기를 끌었다.
 경주소방서와 경북소방본부의 도움으로 지난 2일 진행된 '찾아가는 119 안전체험교육'은 상황별 응급처치와 심폐소생술, 지진 대피체험 등을 교육하며 학부모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재)독도재단이 지난달 27~28일 축제 오픈에 맞춰 운영한 '독도홍보버스'도 VR로 보는 독도와 독도배경 포토존 무료 사진 촬영 등을 체험하기 위한 관광객들로 붐볐다.
 '여름 Pool축제'는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오후 8시(금~일은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유아, 어린이, 성인 등 연령에 맞는 6개의 풀장과 높이 11m, 길이 40m의 하이 슬라이딩, 매 시간 운영하는 즉석 이벤트가 흥을 더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인기가수 공연은 축제의 열기를 끌어 올린다.
 오는 10일엔 DJ KOO(구준엽), 17일엔 원투, 24일엔 DJ춘자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김희동 기자
경북연합일보 기자  
- Copyrights ⓒ경북연합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농협조합장 향응제공 검찰 고발
영천, 불법 유흥영업 성황… 단속 ..
경북지재센터, 독도새우 브랜드 개..
경주 현곡농협 '돈판' 비리 복마전..
경주시의회 부의장, 행감 피감기관..
회피성 성격장애를 어떻게 치유할 ..
군위 대구공항반대위 주민소환제 '..
단군신화와 성경의 바알 신
바른 인성·도덕성 겸비한 시장 선..
6·13 지선 경주 女風… 시장·도의..
최신뉴스
미세먼지 첫 공동연구…한중일 '맑..  
임영석 시인의 시내마천국 (詩..  
구미, 김연수 작가와 함께 떠나는 ..  
안동시, 송암집 완역기념 학술대..  
경주시, 3·1운동 100주년 기념 ..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  
최한규 작가전 '인연'  
김장 후 쓰레기 종량제봉투에 버리..  
포항시, 수돗물 평가 연찬회 열어  
포항문화재단 대잠홀 상주단체 시..  
포항시, 사회복지법인 투명성 높..  
포항시 & 포특사 발전협의회 정기..  
영주 첨단베어링국가산단 성공추진..  
'문경전통한지' 세계문화재 숨결 ..  
원자력환경공단 '방폐물 안전관리'..  

신문사소개 편집규약 윤리강령 고충처리인제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제휴문의 광고문의 구독신청 기사제보 저작권 문의 청소년보호정책
상호: 경북연합일보 / 사업자등록번호: 505-81-82281/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금성로 395번길 3(서라벌빌딩 2층)
발행인.편집인: 정진욱 / mail: sp-11112222@daum.net / Tel: 054)777-7744 / Fax : 054)774-3311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가00039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진욱
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23,434
오늘 방문자 수 : 18,202
총 방문자 수 : 20,236,582